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2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7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교수와 대학원생의 관계
5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4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석사 취업시 준비해야할것들
0 3 15432025.02.10
- 그저 자기만족으로 박사 따는거 바보짓일까요?
1 9 27462025.02.10
- 입학전에 나가는 건 자퇴 아니죠?
2 2 4672025.02.10
- 설포카 말고는 의미가 없을까요
4 9 17802025.02.10
- 지방국립대 졸업 후 석사 대학원 질문
0 0 8582025.02.10
- 논문 점수 검색 방법
0 4 4392025.02.10
- 세상은 넓고 생각보다 괜찮은 교수님은 많다
13 15 30232025.02.10
- 낮엔 일 안시키고 밤에 부르는 선배
3 6 7152025.02.10
- 교수님들 요새 학부생들 대학원 진학 많이하려는거 느껴지시나여?
2 15 79822025.02.10
- 컨택 메일 관련 간단한 질문 있습니다.
0 5 7752025.02.10
- 학부 수준이 유학 시 중요한가요?
0 7 6592025.02.10
- 사학연금 이거 5년 미만이면 손해만 보는 제도인거죠....?
1 2 10602025.02.10
- 반도체 소자쪽은 원래 if가 낮나요?
1 3 12982025.02.10
- 4학년 1학기 취업을 위해 학부연구생 지원해도 괜찮을까요?
0 1 15132025.02.10
- 자율전공 ai연구하려면 컴공vs전전 어디로 가야할까요
0 3 26542025.02.10
- 전전 대학원 관련 질문드립니다.
0 4 9232025.02.10
- 졸업자분 / 현업 분들 각각 탈주 시그널은?
0 5 5752025.02.10
- 차의과학대와 강원대 중 어디가 나을까요?
0 2 9912025.02.10
- 컨택 후 면담 질문입니다!
0 2 9392025.02.10
- 연구실 컨택 고민입니다
1 2 5952025.0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