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2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7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교수와 대학원생의 관계
5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4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연고대 vs 유니스트
15 16 18142025.02.11
- 등록금 지원
0 1 7182025.02.11
- 유니스트 서류합 가능성
2 2 10442025.02.11
- 대학원 입학 포기 해도 될까요
4 14 26762025.02.11
- 통계학과 잘 어울리든 공대 공학은 어떤게 있을까요?
1 16 27592025.02.11
- 컨택하고 자료 보내라고 하셔서 보냈는데
0 1 6452025.02.11
- 한국 에너지 공대 석사 학위
10 13 26112025.02.11
- 논문 작성에서 교수의 역할
7 24 58492025.02.11
- 직장 생활 중 대학원 진학에 대한 고민
0 2 10962025.02.11
- 대학원 학점 커트라인
0 7 30352025.02.11
- 케임브리지에 합격했습니다
32 6 73772025.02.11
- 컨택 메일 보낼 때 학점이나 석차가 좋으면 따로 써두는게 좋을까요?
0 7 15342025.02.11
- 컨택시 논문 관련 질문드립니다.
0 1 4272025.02.11
- 보통 컨택할때
0 3 4522025.02.11
- 유니스트 조교수당 및 급식보조비 관련 질문
1 0 6512025.02.10
- 컨택 메일 좀 봐주실 수 있으신가요?
0 14 60382025.02.10
- 자대 박사 vs 타대 박사
0 2 7192025.02.10
- 선배 따라 탄핵집회 참석한 사람 있음?
2 5 9772025.02.10
- 이번학기 석사과정으로 입학하는데 걱정이됩니다
1 5 9122025.02.10
- 대학원(SPK vs YK)
2 2 10282025.0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