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2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7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교수와 대학원생의 관계
5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4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연세대 물리학과 입학후 진로…
0 6 17772025.02.11
- 지거국 자대 랩실을 비추하는 이유가 뭘까요
5 1 11422025.02.11
- 면담 준비 정도
0 3 8002025.02.11
- kist 학연
1 7 16012025.02.11
- 편입 합격후 학과 결정이 너무 고민입니다
0 10 10132025.02.11
- 대학원은 원래 이런건가요?
25 29 77262025.02.11
- 국내외 상관없이 대학원 전공 고르는 꿀팁 알려준다
2 1 15982025.02.11
- 4학년 대학원 진학 고민입니다.
0 2 12592025.02.11
- 학번을 받았습니다
1 2 4602025.02.11
- ai 관련 대학원 진학 제 스펙으로 어느정도 까지 가능한지 봐주세요
0 2 14342025.02.11
- 문과랩도 아니고 실험하는 이과랩에서 인건비 안주는 교수가 있냐
34 40 58092025.02.11
- 학부생 늦은 나이에 전과 및 진로 고민
1 5 15922025.02.11
- 랩 생활을 하면서 고민이 많아 조안을 구하고 싶습니다.
0 2 10662025.02.11
- 컨택 순서 관련 질문입니다.
0 2 6412025.02.11
- 연구계획서, 연구보고서, 결과보고서, 중간보고서 작성의 어려움 있으신분 없나요?
0 3 9602025.02.11
- 리비전 끝내고 졸업했더니 공동저자가 추가되었습니다.
22 39 100972025.02.11
- 빅데이터 대학원 스펙이 궁금합니다
0 4 8742025.02.11
- CV에 병원 쉐도잉 한 내용 넣어도 괜찮을까요..?
0 2 6132025.02.11
- 안드로이드 윈도우 노트필기앱 추천좀요
0 2 5192025.02.11
- 김박사넷에 좋으신분들도 참 많은 것 같아요
17 9 21722025.0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