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4 - 대학원생 예절에 대해 쓴 글 보고...
215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55 - 감정 못 숨기는 무능한 포닥 때문에 숨이 막혀요
4 - 논문 리뷰 중에 유사 연구가 출판되어 리뷰어가 이를 지적하면
4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7 - KAIST 산디과 석사 면접 후기
3 - 박사우수장학금 선정 결과
3 - 근데 국내외 저널 게재하면 AI든 사람이든
3 - 내거 뺏어서 박사 몰아주기 뭐임?
8 - 왜 한국 대학원은 전부 한글파일을 쓸까요..
6 - 하고싶은 연구 딜레마
3 - 그냥 진학 안할거면 솔직하게 일찍 말해주기라도 해라
9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23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33 - 제 1공동저자 거의 없는 랩실
11 - 물설사의 습격
17 -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 이거 정상인가요?
12 - 서울대 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
10 - 학회에서 만난 모교 교수님
19 - 교수이직 해야하나..
15 - 전문대학생 대학원진학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 - Scientific Reports 어떤가요?
11 - 대학원 어디를 갈지 고민입니다
9 - 대학원 여러 곳 지원이 잘못인가요..
10 - 교수가 학생한테 통수 맞는게 가능함?ㅋㅋ
17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컨택 면담
0 0 4852024.06.28
- 퇴사 후 무작정 자대 대학원 컨택해서 다음학기 입학예정인데요
3 2 8362024.06.27
- 방학 인턴을 해도 입시에서 떨어 지는일이 많나요?
0 9 15932024.06.27
- 너드는 이길 수 없네요
5 8 43332024.06.27
- 서울대 컨택 시기
2 2 19402024.06.27
- 박사과정생연구장려금
0 13 84892024.06.27
- 컨택 여러 곳 하는 거 교수님들도 다 아시겠죠? 나중에 못간다고 해도 이해하시나요?
16 14 35982024.06.27
- 연세대 시스템반도체공학과 대학원
0 4 40532024.06.27
- 교수님과 면담
0 3 5002024.06.27
- 석사 전공 안살리고 취업하시는 분도 있으신가요?
0 4 23172024.06.27
- 회로설계 연구실 지원 관련
1 2 17122024.06.27
- 학부연구생 랩실 선택
0 1 6182024.06.27
- 동일 랩에서 석사, 박사 따로
0 5 18762024.06.27
- 컨택 후 학점 수직하락 불합격??
0 4 21962024.06.27
- 연구 너무 못 하는거 같아서 우울함
44 10 63602024.06.27
- 교수님이 MDPI 어떤지 물으셨다
1 5 66122024.06.27
- 이번 프로젝트 성공하면 졸업이라니
2 1 11622024.06.27
- 이런 경우는 교수님께 다시 말씀드려보는게 좋을까요?
0 4 17202024.06.27
- 잘모르는 사람의 질문입니다 :)
0 1 7232024.06.27
- 지도교수님께 전공 개념 계속 질문드리는 거 괜찮나요?
3 6 23032024.06.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