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3 - 대학원생 예절에 대해 쓴 글 보고...
215 - 감정 못 숨기는 무능한 포닥 때문에 숨이 막혀요
4 - 논문 리뷰 중에 유사 연구가 출판되어 리뷰어가 이를 지적하면
4 - 서울대 vs 카이스트
3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7 - KAIST 산디과 석사 면접 후기
3 - 박사우수장학금 선정 결과
3 - 전문대학생 대학원진학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 근데 국내외 저널 게재하면 AI든 사람이든
3 - 내거 뺏어서 박사 몰아주기 뭐임?
8 - 왜 한국 대학원은 전부 한글파일을 쓸까요..
6 - 그냥 진학 안할거면 솔직하게 일찍 말해주기라도 해라
7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23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33 - 제 1공동저자 거의 없는 랩실
11 - 결혼하자는 남친..전 포닥 다녀오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10 - 물설사의 습격
17 -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 이거 정상인가요?
12 - 서울대 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
10 - 학회에서 만난 모교 교수님
19 - 교수이직 해야하나..
15 - Scientific Reports 어떤가요?
11 - 대학원 어디를 갈지 고민입니다
9 - 대학원 여러 곳 지원이 잘못인가요..
9 - 교수가 학생한테 통수 맞는게 가능함?ㅋㅋ
16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조천식모빌리티 대학원 면접 보신분 있으신가요?
1 6 19612024.06.28
- 제가 잘한게 맞는걸까요?
0 0 11962024.06.28
- 연구실을 나가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0 5 24322024.06.28
- 연구실을 나가려 하는데 교수님께 뭐라고 말씀드려야 할까요
22 21 94172024.06.28
- 카이스트 박사 진학 가능성 질문
0 1 17982024.06.28
- 카이스트 반도체공학대학원 학점 컷 어느정도인가요?
0 4 45422024.06.28
- 사이버대 출신인데 대학원진로
0 0 6732024.06.28
- 광운대 채주형 교수님
3 11 31952024.06.28
- 카이 우수성 입증자료에
0 7 14752024.06.28
- 반도체 회로대학원 컨택
0 6 10262024.06.28
- 학부생 인턴 타대 지원 시기
0 0 14252024.06.28
- 대학원 지원 서류에 제출한 희망 지도교수님과 컨택할 지도교수님이 다른 경우
0 0 4382024.06.28
- 현실적인 조언 부탁드립니다
0 10 18392024.06.28
- 인공지능 랩실에서 연구중인데 원래 연구가 다 이런건가요?
11 17 99202024.06.28
- 바이오 전공중이신 분들
2 8 30352024.06.28
- 신약개발연구원이 되고싶습니다.
1 3 19722024.06.28
- 포스텍은 떨어지면 다음학기 지원불가인가요??
0 4 30442024.06.28
- 컨택 면담
0 0 4852024.06.28
- 퇴사 후 무작정 자대 대학원 컨택해서 다음학기 입학예정인데요
3 2 8362024.06.27
- 방학 인턴을 해도 입시에서 떨어 지는일이 많나요?
0 9 15932024.06.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