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4 - 대학원생 예절에 대해 쓴 글 보고...
215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55 - 감정 못 숨기는 무능한 포닥 때문에 숨이 막혀요
4 - 논문 리뷰 중에 유사 연구가 출판되어 리뷰어가 이를 지적하면
4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7 - KAIST 산디과 석사 면접 후기
3 - 박사우수장학금 선정 결과
3 - 근데 국내외 저널 게재하면 AI든 사람이든
3 - 내거 뺏어서 박사 몰아주기 뭐임?
8 - 왜 한국 대학원은 전부 한글파일을 쓸까요..
6 - 하고싶은 연구 딜레마
3 - 그냥 진학 안할거면 솔직하게 일찍 말해주기라도 해라
9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23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33 - 제 1공동저자 거의 없는 랩실
11 - 물설사의 습격
17 -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 이거 정상인가요?
12 - 서울대 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
10 - 학회에서 만난 모교 교수님
19 - 교수이직 해야하나..
15 - 전문대학생 대학원진학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 - Scientific Reports 어떤가요?
11 - 대학원 어디를 갈지 고민입니다
9 - 대학원 여러 곳 지원이 잘못인가요..
10 - 교수가 학생한테 통수 맞는게 가능함?ㅋㅋ
17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연구직 논문발표 면접 보는데 ppt를 영어로 준비해야 되나요?
1 7 35702024.06.26
- 그냥 취업할까
0 0 8482024.06.26
- 컴퓨터 공학과 학부생인데,
1 7 49042024.06.26
- 북토리 8월졸업 논문 제본 할인 모집합니다. 15%
0 0 5492024.06.26
- 카이스트 전자과 박사자격시험
0 2 11992024.06.26
- 대학원 입학 전 공부 하면 좋은것들?
0 3 10502024.06.26
- Skp 합격 후 컨택 중인데, 어디 연구실에 가는 게 맞을까요?
0 2 8422024.06.26
- 티오 관련입니다
1 2 4702024.06.26
- 북토리 학위논문 제본 이벤트 단체 팟 모집(24년 8월 졸업)
0 2 10682024.06.26
- 타대 박사과정 컨택시기
3 4 17052024.06.26
- 학계가 좁은 편인데 인간관계가 너무 힘듭니다
0 0 17702024.06.26
- 텝스 학원 다니는 거 어떻게 생각하세요? 또는 다녀보신 분.
0 10 11422024.06.26
- 특허 출원인/발명자 아니어도 CV에 써도 될까요?
0 6 13262024.06.26
- 석박 통합만 뽑는 랩실
5 10 57822024.06.26
- 대학원 석사과정 컨택중에 있습니다.
0 7 36292024.06.26
- SBS 문화재단 장학금
3 3 27842024.06.26
- 산업대학원(야간대학원) 박사도 있나요?
0 0 8632024.06.26
- MDPI Sensors랑 Preprints
0 3 7882024.06.26
- 전일제 파트타임제 따로 없는 학과
0 1 5192024.06.26
-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박사과정 지원
0 0 4682024.06.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