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한테도 생각할 거리와 시간을 주지 않고, 왜 이게 분석이 잘 안되는것 같은지 그럼 다른 방법은 왜 될거라 생각하는지 등 충분한 과학적 커뮤니케이션 없이 그냥 냅다 하고싶은 대로 달리신 것 같은데요. 그러니 결과물이 나와도 빈깡통같은게 이상하지 않고, 교수 생각엔 학생 지도의 의미가 아예 없다 싶죠. 연구는 혼자 하는게 아닙니다.
정말 10000% 방임하는 랩으로 가셔서 하고싶은거 다 하시던지 아니면 확 꺾고 하라는대로 하면서 계시던지입니다. 다만 이미 교수는 한번 브레이크가 아주 강하게 걸리긴 했습니다. 쉽게 다시 전처럼 편하게 지내긴 좀 힘들겁니다.
제가 알기론 교수 입에서 나가달라는 말은 잘 안나오는걸로 알아요...저 역시 학생이 나가겠다고 하는 경우는 봤어도..님같은 케이스는 첨이네요. 교수가 인품도 좋다고 하셨으니...
단순히 님이 쓰신 글에서는 크게 잘못하신건 없는데 다른쪽에서 문제가 있으신건 아닌지...랩구성원들이랑 관계라던지 님도 모르는틈에 교수님한테 크게 잘못한거라던지.
교수 인품 좋은거 맞나요 일단 님이 작성한 글만으로는 뭐 큰 잘못은 없어보이는데 님이 잘못을 했더라도 타이르면 될일 아닌지...흠 결론적으로 교수가 저렇게 말한 이상 그냥 다른데 알아보세요. 인품이 좋고 맘에 들고 어쩌고 한들 님이랑 그 랩이 안맞다는데 님이 할 수 있는게 없네요. 어떤 성과를 내도 못마땅해하실거예요.
그냥 다른데 알아보시고 그 랩은 잊으시길.
2022.06.22
대댓글 16개
2022.06.22
대댓글 1개
2022.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