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4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97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7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기계공학 저널 질문드립니다!!
0 1 9762024.12.25
- 산업공학과 vs 데이터사이언스
0 8 14342024.12.25
- 대학원 갈까 말까
4 5 19462024.12.25
- 기업과제 없으면 좀 안 좋은 랩인가요
1 12 51822024.12.25
- 통학, 조교
2 1 5142024.12.25
- 보통 재료에너지분야 석사는 논문 몇편 쓰고 졸업함?
0 5 6672024.12.25
- 퇴사 후, 과제참여율 질문
0 1 6042024.12.25
- 미국으로 박사가기 쉬운 전공이 따로 있나요??
0 11 38492024.12.25
- 석사 2학기 마친 후 자퇴 고민
0 4 15462024.12.25
- 안녕하세요? 자대 석사 진학하려다 더 좋은 연구실(타대)에서 합격해서 진학하고싶은데
6 7 22212024.12.25
- 고중간공vs 서성한전컴
2 9 44442024.12.25
- 아날로그 회로설계 랩실인데 여기 괜찮은지 한 번 봐주세요..
0 2 22972024.12.25
- 인서울 하위권 자대 석사
0 6 9902024.12.25
- 24.12.24
11 9 28802024.12.24
- 자대 석박통 입학전 석사전환 + 석사 고민
0 0 4082024.12.24
- 30 중반에 석사 따고 뭐 할수 있는게 있을까요??
0 18 30792024.12.24
- 해당 분야 고수분들의 의견 묻습니다 (AFM vs Nano Lett.).
1 25 81032024.12.24
- 학부연구생 컨택
0 3 10182024.12.24
- 카이스트 경영공학부 입학준비 질문드립니다!
0 12 17522024.12.24
- 졸업예정을 앞에 두고있는 대학생, 이제와서 대학원 진학을 생각하면 늦었나요?
4 2 24312024.12.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