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4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97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7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배터리 산업 취업과 연구실 선택에 대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0 2 10842024.12.23
- 안녕하세요. 전공을 바꿔 AI 대학원 진학을 고민중입니다. 현실적인 조언을 부탁드려도 될까요 ?
3 3 9212024.12.23
- 지스트에서 카이스트 전전 진학 재시도...
0 3 15402024.12.23
- 지방 국립대 물리학과 3학년인데, 인생이 너무 막막하게 느껴집니다.
2 8 16502024.12.23
- 학연과정에 관해
0 7 17592024.12.23
- 이 정도면 연구 중심 대학 아닌가요 ?
36 17 117622024.12.23
- spk 전전 대학원 학점
0 11 17452024.12.23
- 내년에 랩실 들어가는 데 에서 랩에서 개인 컴 이거 괜찮을까요?
0 2 7422024.12.23
- 성균관대 반도체융합공학부
1 1 9042024.12.23
- P대 면탈
0 6 7562024.12.23
- 석사 3학기 째 논문 벌써 망삘 나는데
15 2 64242024.12.23
- 디스플레이 공정 연구
0 4 8852024.12.23
안녕하세요 2달전에 연구실 그만둔다고 한 사람입니다. 24 5 30032024.12.23
- 이번에 대학 입학하는 학생입니다. 유니스트 학부 입학 괜찮을까요?
0 5 28142024.12.23
- 타대학원 합격 후 교수님 컨택
0 0 5772024.12.23
- 박사 졸업 발표 ppt
0 1 19332024.12.23
- Scopus도 국제 논문인가요?
4 3 14472024.12.22
- 팀원 이름 없이 팀장이 혼자 논문 게재한 걸 알게 되었습니다
0 5 30342024.12.22
- 전력전자 비인기 분야인가요??
0 14 34082024.12.22
- 심리학부생 질문있어요!!
0 2 6332024.1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