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2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7 -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한학기 재수강보다 인턴하는게 더 낫겠죠?
0 2 5912025.02.07
- 박사 학위 동문회장 관련
2 8 4042025.02.07
- 지방대 출신 대학원 입학 관련하여
1 3 15982025.02.07
- 대학원생 나이 질문
0 0 5372025.02.07
- 국민대 자율주행 랩실 잘 아시는분 계신가요?
0 0 6572025.02.07
- UNIST 전자전기 대학원 입시질문
0 3 6272025.02.07
- Overleaf vs 워드
0 8 13552025.02.07
- 대학원입학 관련
0 2 4902025.02.07
- 인턴 관련 메일 문의
0 3 6882025.02.07
- 행정조교 인수인계 받는게 얼마나 걸리나요?
0 3 6742025.02.07
- 대학원생들 대상으로 영어로 수업하는 학교는 어디어디 있나요?
0 16 32932025.02.07
- 동일 랩으로의 박사 진학에 대한 의문
2 5 14032025.02.07
- 학석사 조기졸업으로 고민이 많이 됩니다ㅠㅠ조언 부탁드립니다
0 2 7462025.02.07
- 석사 재학 중 휴학하는 경우
0 5 6302025.02.06
- 보통 포닥 지원하면 인터뷰 초청 비율이 어떻게 되시나요?
1 6 14882025.02.06
- 유니스트 AI 대학원 컴퓨터비전 연구실 정리
24 4 97752025.02.06
- 학사 = 석사 ?
0 4 5612025.02.06
- 대학원 컨택 관련해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
2 4 12062025.02.06
- 재능이 없다고 느껴질 때...
0 2 19132025.02.06
- 신생랩에서, 지도 교수님이 본인 출신 랩 사람들과 연구를 할 수도 있나요?
1 5 12732025.0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