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2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7 -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전한길 선생님의 진심어린 애국적 호소를 보면서 느낀 점
60 84 89702025.02.06
- 무례한 행위일까요?
8 18 30492025.02.06
- KIST 포닥 지원도 사전에 컨택을 하나요?
1 6 17552025.02.06
- 다음학기 졸업 예정인 4학년 인공지능 대학원 컨택
0 0 3732025.02.06
- 혹시 박사가운 (이학) 빌려 주 실 분 있을까요?
0 3 14082025.02.06
- 학점 4.4x는 4점 중반인가요? 4점 후반인가요?
4 6 46042025.02.06
- 이런 이유로 유학가고싶은 건 괜찮나요?
3 11 19442025.02.06
- AI 석사 취업 조언
0 11 24682025.02.06
- 학회수상 실적
0 2 7112025.02.06
- 석사 취업 때 학교 네임밸류 차이가 클까요?
1 8 28032025.02.06
- 대학원 오고 체력이 늘었다
1 1 14962025.02.06
- 파트타임 대학원 비전공자 고민입니다.
0 2 9492025.02.06
- 연세대 화공생명공학
0 2 6882025.02.06
- 에타 아이디 필요하신 분 계실까요?
13 11 48032025.02.06
- 지방대 졸업 후 인서울 대학원 진학 고민 조언 부탁드립니다
0 4 21602025.02.06
- 랩 아웃풋
2 7 7342025.02.06
- 대학원 진학 고민
0 0 8842025.02.06
- 학부생인데 다전공 교수님께 진로상담 요청드려도 될까요?
0 1 8112025.02.06
- 어떤 것을 준비해야 할까요?
0 0 9112025.02.06
- 어떤 것을 준비하실 것 같나요
0 2 7192025.0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