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2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7 -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하위 학교 교수는 연봉이 어느 정도 되나요?
16 17 100322025.02.08
- 랩장에게 메일 보낼 때
0 2 6412025.02.07
- 지난주 최재천 교수님 유튜브 영상
1 1 8152025.02.07
- 다시 자대로 가고 싶어요
15 8 43352025.02.07
- 보통 외국인 많은 랩 피하라 하잖아요?
1 10 12282025.02.07
- 교수님 연세가 64이신데요...
0 3 4832025.02.07
- 시립대와 인하대 생명 큰 고민..
0 9 16502025.02.07
- 컨택 메일을 밤 10시 넘어서 보내도 될까요?
0 4 24922025.02.07
- 신생랩 질문
0 0 5292025.02.07
연구가 너무 안돼서 거의 반년 넘게 힘들었는데 11 11 45292025.02.07
- 너무 무섭고 간절합니다.
25 27 61422025.02.07
- 본인 상황에서 학석사연계 괜춘?
0 2 7672025.02.07
- 컨택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0 4 8042025.02.07
- 연구원 명함 연구비로 가능한가요?
0 6 16022025.02.07
- 인생 선배님들 도와주세요
3 19 18042025.02.07
- 학은제 SSH IST
5 4 4902025.02.07
- 카 vs 연고 인기랩
1 8 7812025.02.07
- 한양대 미자공, 국민대 자동차모빌리티 고민
0 5 9882025.02.07
- 학부 졸업논문 + 추천서 받을 교수님
0 9 13902025.02.07
- 1시간만에 컨택 완료 된 랩...?
6 7 36272025.0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