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0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6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미국 ACS 학회 시간표(시차 계산) 보는법 질문
0 2 6122025.02.26
- 취업과 대학원 진학중 고민입니다
0 5 12172025.02.26
- 대학원 컨택 방법
0 3 10482025.02.26
- 학부연구생
0 4 5712025.02.26
- 석박통합과정 3년 반에 졸업하고 싶다고 하면 교수님 반응이 어떨까요?
9 12 64852025.02.25
- 일본 대학원 가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0 2 12992025.02.25
- 박사 인건비50 등록금 포함x
5 15 38732025.02.25
- 선배님들 3.5로 서울대 대학원 진학 가능한가요?
7 4 21742025.02.25
- 포스텍 가능성
1 5 9162025.02.25
- 그림 그리는 방법!!
0 5 9002025.02.25
- 논문
6 9 11492025.02.25
- 인턴 조만간 마치는 학부생인데 좀 진지한 질문이 있어요!
1 14 20082025.02.25
- 학부연구생 후 입시탈락
1 13 23322025.02.25
- 계약학과 신생랩
0 1 7292025.02.25
- 봄학기 카이스트 성적 반영
0 1 5312025.02.25
- 모르는 교수님 이사하는 것도 도와야하나요?
8 14 34402025.02.25
- 국내 포닥 신분으로 두 개의 연구소 소속이 가능할까요?
0 7 9892025.02.25
- 자대 타대
1 2 7082025.02.25
- 석사 해도 되는지 의문입니다..
1 5 8582025.02.25
- -ist 배터리 대학원 가능성 확인해주실수 있으신가요
0 0 8682025.0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