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0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6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Sky 재무금융 석사후
0 0 3992025.02.25
- 신고 언제 풀려요?
0 0 3272025.02.25
- 석사 졸예정인데 교수가 일을 쥰나 시켜
20 5 28922025.02.24
- 학부연할 때 선배가 도망치래서 농담인 줄 알았는데 선배들 자퇴함ㄷㄷ
25 9 85422025.02.24
- 컴퓨터비전 컨택 진짜 장난아니게 빡쎄네요
6 13 48402025.02.24
- 연구비를 다른 연구에 사용하면…
5 17 21962025.02.24
- 개나 소나 하는 해외포닥
36 13 91922025.02.24
- Eccv workshsp과 cvpr 중에서
2 8 20172025.02.24
- 일본 대학원 컨택했는데 뉘앙스를 모르겠어요+리마인드 관련
0 8 13802025.02.24
- 면담 후 감사메일 보내는게 맞을까요?
1 1 9872025.02.24
- 카이스트AI 나와서 국내 대기업 가기 어렵나요?
1 7 45262025.02.24
- 선배들이 과로하는거 같아요
3 2 27282025.02.24
- 제대로 연구 지도도 안해줄거면서
22 16 64692025.02.24
- 대학원 석사 진학 안 해도 학회 포스터 발표해도 되나요?
0 2 7062025.02.24
- 석사과정생연구장려금 스펙, 선정률
5 6 85872025.02.24
- 저는 UST 완전만족...케바케이겠지만..
31 10 55162025.02.24
- 물리학 박사 전망이 어떤가요?
7 17 56492025.02.24
- 박사과정 9년차들이 소논문도 못쓰는 랩 ~
17 22 89382025.02.24
- 지도교수님에게 말해야할까요?
2 4 36422025.02.24
- 석사 진학이 가능 할까요?
2 6 12132025.02.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