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0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6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UNIST 교수 처우 공유
27 14 121162025.02.23
- 서울대/카이스트 금융공학 대학원 현실적으로 힘들까요
1 0 9372025.02.23
- 김박사넷 수준은 디씨r&d 갤러리라고 보면됨
22 3 11202025.02.23
- 바쁘고 잘나가는 교수일수록 메일 더 잘보는거같음..
38 16 73422025.02.23
- 교수 박봉이란 이야기가 많은거 보니...
3 6 9652025.02.23
- 학벌세탁
1 8 11042025.02.23
- 학부연구생 지원 답장 받았는데 들어갈 확률 얼마나 될까요
4 7 13362025.02.23
- 대학원생분들과 면담시에는 어떤 질문을 하면 좋을까요?
0 1 5012025.02.23
- 반도체 설계 교육 후 대학원 진학
1 1 5262025.02.23
- 전전 yk대비 skp랩 메리트?
1 4 13002025.02.23
- 탑티어 2저자 의미
2 19 23202025.02.23
- 박사 6년차인데 휴학 어떻게 하나요?
9 8 22982025.02.23
- 도망쳤는데, 잘했는지 모르겠습니다.
10 4 29512025.02.23
- 석사졸후 취업시 화공과/화학과 어디가 더 나을까요?
0 2 6412025.02.23
- 교수 수입은 천차만별
20 14 80882025.02.23
- 교수님 사모님이 좌지우지하는 랩실
16 16 39762025.02.23
- 원래 주말에는 미국 교수들 답장 없나요??
9 10 25382025.02.23
- 컨택 없이 합격했는데 가야할까요?
2 5 16272025.02.23
- 혹시 내일 서울대 반도체연구소 리크루팅 장소 어딘지 아시는 분 계실까요
0 0 3342025.02.23
- 아마도 내년부터는 미국 유학 포닥 힘들어지지 않을까 싶네요...
80 22 286932025.0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