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0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6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혹시 내일 서울대 반도체연구소 리크루팅 장소 어딘지 아시는 분 계실까요
0 0 3342025.02.23
- 아마도 내년부터는 미국 유학 포닥 힘들어지지 않을까 싶네요...
80 22 286942025.02.23
- 전역 직후 복학계획인데 한번 봐주세요..
1 4 5822025.02.23
- 석박 기준 컨택 vs 서류합
0 2 4132025.02.23
- 보통 연구실적은 학벌에 비례해서 따라가나요?
8 10 36862025.02.23
- 일반화학 저널 들 IF가 굉장히 낮네요
0 6 27352025.02.23
- 교수가 게재료 지원
2 3 10212025.02.23
- 양자 머신러닝 연구실 가고 싶은데 제가 갈 수 있을까 싶어서 물어봅니다...
0 3 15692025.02.23
- 물석사 취업 될까요
5 5 27202025.02.23
- 제가 더 이상 버틸 수 있을 지 모르겠어요
6 4 19782025.02.23
- 인생이 랜덤하다고 느끼네요
4 3 12032025.02.23
- 학점이 낮지만 자율주행 대학원 진학을 희망합니다.
1 1 12642025.02.22
- 인생에 대해 고민만 하고있는 학부생입니다.
1 1 11762025.02.22
- 하위 지거국에서 상위 지거국으로의 편입 유불리 질문.
0 2 5522025.02.22
- 서울대 경영 박사과정
0 0 7052025.02.22
- 컨택전 해당 연구실 연구원과 상담 도움이 될까요 ?
0 2 4382025.02.22
- 컨택 메일 전송
0 2 4272025.02.22
- 상경계 석사 하면서 파이썬이 얼마나 중요합니까?
0 3 7602025.02.22
- AI 대학원 추천서 - 퇴임하시는 담당교수님 vs 연구 지도교수님
0 6 7382025.02.22
- 대학원 입학을 위한 제 스펙에 대해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8 13762025.0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