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교수평가
31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0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6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성균관대 공인영어
0 2 5712025.02.27
- 합격 보장 X인 랩 컨택
0 2 6802025.02.27
- 부경라인 카이 대학원 입시
2 8 12572025.02.27
- 진짜 좋은 교수님을 만난 것 같다.
53 13 91552025.02.27
- 공학박사 연봉
2 4 17292025.02.26
- 렙cc로 모쏠아다 탈출했었다는 글 올리고 신고먹은 사람임돠ㅠㅜ
38 9 34732025.02.26
- 동기가 요즘 취업이 힘들어서 박사한다는데
3 16 60842025.02.26
- 지도교수 요청 거절당했습니다.
16 15 119052025.02.26
- 회사와 연구실 차이
0 1 5852025.02.26
- 큰 랩실 별로인 교수 vs 신생 랩실 열정가득 교수
1 10 14142025.02.26
- 과제 탈락했다고 어김없이 심사위원 자격 디스하네
28 11 47132025.02.26
- 현직임 질문받음
4 17 21732025.02.26
- 계약학과(학석박통합 6년?)
0 1 9362025.02.26
- YK 중 하나 다니고있습니다(학부)
1 2 10242025.02.26
- 연봉얘기할때는 세전기준으로 얘기하는게 맞음?
0 4 4722025.02.26
- 세종되신분 있긴한가
16 13 64392025.02.26
- 보통 미팅 때 무슨 질문 받나요?
0 0 5072025.02.26
- 박사과정 평균 인건비가 얼마죠?
8 18 54982025.02.26
- 성균관 VS GISt
0 3 14232025.02.26
- 학부인턴 도대체 어떻게 하셨어요..
2 9 34992025.0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