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199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1 - 교내장학금 받는다고 인건비 삭감된 박사생
20 - 대학원 학벌
7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8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7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공대 박사 주저자 논문이 없어요
13 15 60162025.04.12
- 교수님이 좋은데요
2 2 8372025.04.12
- 학점이 낮고 연구를 잘하는게 흔한 케이스는 아니지요?
6 19 101492025.04.12
- 대학원 원서접수 지원서
0 0 6332025.04.12
-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연락하는 것인지...
25 13 81062025.04.12
- 학부인턴 컨택 CV
0 0 11962025.04.12
- 대학원 고민(회로설계)
1 1 16632025.04.12
- 대학원 고민입니다.
0 3 7132025.04.12
- 대학원 자퇴
1 6 13382025.04.12
- 타임머신
2 6 6102025.04.12
- ist 컨택 메일
0 3 12012025.04.12
- yk ssh 이공계분들 월급 얼마 받으시나요?
10 28 52322025.04.12
- 석졸 예정인데 이런 걸로 기분나빠하면 안되겠죠? (동기에게 제 데이터 공유 및 양도)
23 21 50792025.04.12
- 2차전지는 장례식 치러야 할 정도네요..
0 1 10482025.04.12
- 석사 1학기인데 랩실 내 소외감이 듭니다
0 8 24872025.04.12
- 면담 이후 질문
0 0 5572025.04.11
- 아키텍처 분야 어떤가요?
1 8 17552025.04.11
- 다짐2
2 0 4122025.04.11
- 신임 교수 연구실 선택 시 유의점
24 8 67862025.04.11
- 교수님이 메일을 안보시는데..
0 6 14612025.04.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