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199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1 - 교내장학금 받는다고 인건비 삭감된 박사생
20 - 대학원 학벌
7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8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7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대학원 계약학과 연구 방향성은 연구실 or 기업
0 0 8572025.04.11
- 커리어를 바꿔보고 싶은데, 지금이 너무 늦은 걸까요…?
1 3 9382025.04.10
- 대학원 CV에 해당 랩실 연구분야와 관련없는 논문 넣어도 되나요?
0 1 8402025.04.10
- 근무 시간, 연구실적 때문에 동기랑 비교 됩니다
2 16 41642025.04.10
- ist 대학원 컨택이나 인턴은 의미 없나요?
0 3 11102025.04.10
- [네임밸류,alumni] vs [본인기량,인건비,대학원생활]
0 5 7452025.04.10
- 컨텍 후 구술면접
0 2 7172025.04.10
- 중경외시 4.0/4.5 spk 서류탈인가요
0 12 39542025.04.10
- 대학원 원서접수 시 우수성 입증 자료
0 2 9092025.04.10
- 면담 준비 질문 있습니다
0 4 8432025.04.10
- 대학원 진학에서 학과도 중요시하시나요?
0 3 15802025.04.10
- 디지스트 대학원 관련
0 5 29142025.04.10
- 전문연구요원 취업
0 0 6162025.04.10
- 인턴을 하면서 타대에 원서 넣기
3 42 26702025.04.10
- 저년차의 논문 읽기와 작성에 관하여 ...
4 9 19542025.04.10
- 궁금한데 미국 포닥 가기 어려움?
3 13 62762025.04.10
- ust(etri) 연구인턴십
0 2 11192025.04.10
- 현재 연세대
0 3 8392025.04.10
- 한양대 공대 석사 영작
0 1 4512025.04.10
신임 교수님들 워크로드 4 8 60412025.04.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