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4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9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대학원 진학 질문...
0 1 52112020.12.15
- 연구실 박사 진로
0 8 51572020.12.15
- 정중하게 자퇴하는법 있을까요?
1 4 67592020.12.15
- 대학원 입학 취소메일을 보냈는데
1 8 107982020.12.15
- 카이스트 문화기술대학원 vs 고려대 ai vs 유니스트 ai
0 9 111922020.12.15
- 인건비 질문하는 방법
0 6 62832020.12.15
- 대학원생 특
16 2 75742020.12.15
- 교수님들 특)
16 38 276222020.12.15
- 석사취준 vs 박사진학
2 7 71402020.12.15
- 박사를 하고싶지만서도..
0 1 55432020.12.15
- 교수님 컨택 관련 질문드립니다
2 0 39712020.12.15
- 프레시 박사 -> 정출연 정규직(키스트, 화연) vs 졸업한 연구실 포닥 1년 —> 해외포닥 1년
2 17 110562020.12.15
- 늦은 나이 석사
1 8 57602020.12.15
- 집에 가지 말라는 교수님
11 11 87802020.12.15
- 하이닉스 석사 산학과 삼성전자 학사 취직
1 3 55692020.12.15
- 대기업 합격 후 입사 포기, 그리고 학위 후 재지원하면 불이익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0 2 98362020.12.15
- 말더듬 원인
6 2 48212020.12.15
- 랩실 선택 도움 부탁드립니다.
4 5 57392020.12.15
- 학점
2 1 57372020.12.15
- 지금 졸업 학번인 14학번부터 18학번 까지 아주대 입결
12 17 162322020.1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