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4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8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중경라인 spk 가능여부
2 26 67072020.12.17
- 대학원도 대학입시처럼 공대컷이 자연대컷보다 높나요?
3 10 80232020.12.17
- 서울대 학과별로 면접과목 선택
0 10 68982020.12.17
- 가끔씩 지식에 대한 열망이 병기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5 5 53142020.12.17
- (학부) 코로나 학점 인플레 심하긴 하네요 ㅋㅋ
8 5 122472020.12.17
- 컨택메일 보냈는데 읽었는데 답장이 안오는데
0 3 56922020.12.17
- 지거국 3.91에 전공 4.16이면 SPK 가능할까요?
1 13 72492020.12.17
- HCR선정되신 신임교수님
0 4 42592020.12.17
- 서울대 융합과학기술대학원
0 2 53632020.12.17
- 대학원 훌리짓 할 시간에 연구나 하셈
4 3 69252020.12.17
- 탈원전의 정답은 무엇인가
1 6 54912020.12.17
- 컨택 거절당한 랩에 찾아가기
8 20 110122020.12.17
- 요즘 교수 재임용/테뉴어 조건이 그렇게 빡세요?
1 6 119242020.12.17
- 코로나 재택 요청 가능할까..
1 1 56752020.12.17
- 석박통합과정은 산장에서 박사과정취급인가요?
0 2 58902020.12.17
- 오늘 디펜스인데 잠이 안옴..
4 6 63572020.12.17
- 타대 석사 진학 후 타대 박사
1 6 93112020.12.17
- 석사 논문 실패.. 너무 힘드네요.
8 21 225962020.12.17
- 선배님들의 선택은 어떨까요?
0 2 34662020.12.17
- 너무 슬퍼요,,1지망까이고 2지망 교수님께 머라고 해야하죠!!!!
0 1 66082020.1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