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4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9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카이스트 지식서비스공학과 잘 아시는분 계시나요
0 2 48652020.12.16
- K 국장으로 박사가는데 가서 산학도 가능함?
0 3 50042020.12.16
- UNIST 합격하신 분들 보통 언제부터 출근하시나요?
0 6 49592020.12.16
- 합격하신 분들 언제부터 랩 근무하시나요
0 17 60752020.12.16
- 학부연구생 질문드립니다.
0 2 69342020.12.16
- 포스텍 삼성 PSEP 관심있는 사람 있음?
7 37 184382020.12.16
- 학부연구생 컨택할 때 자기소개및 어떤 항목을 넣어야 할까요 맨처음에 메일보낼때요
0 2 45152020.12.16
- 카이스트 내년 봄학기 신입생
0 3 50542020.12.16
- ISTP성향 연구자로서
0 6 80992020.12.16
- 학부연구생에 관하여
0 1 65552020.12.16
- 융복합대학원 일반대학원
0 2 38632020.12.16
- 서울대 환경대학원 농업생명과학대학원 차이
0 1 72492020.12.16
- 서울대 환경대 농업생명과학대학원 차이
0 0 70582020.12.16
- 합격
4 1 54932020.12.16
- 학연과정 중인 석사생입니다. 그만두려 하는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4 3 85822020.12.16
- 박사 인건비
2 4 55912020.12.16
- 근데 hci하니까 궁금한데 왜 인지과학은 인문계임?
3 9 80762020.12.16
- 국숭세단중 하나인데 편입을 해야할까요
1 2 67422020.12.16
- 대학원생들의 착각
9 19 127102020.12.16
- 연대 HCI LAB 박사과정 어떰?
4 10 140662020.1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