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4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9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너무 슬퍼요,,1지망까이고 2지망 교수님께 머라고 해야하죠!!!!
0 1 66082020.12.17
- 특수대학원 일반대학원 차이 심한가요?
0 3 87152020.12.17
- 풀타임으로 들어갔다가 파트로 바꾸면 욕먹을라나..
7 11 52942020.12.17
- 석사전환
5 0 64032020.12.17
- 명지대 어떤 대학이냐? 인서울중에서
1 11 114242020.12.16
- 포항공대 대학원 무소속으로 있을 수 있나요?
0 6 60432020.12.16
- 신임교수님 스펙
3 7 88802020.12.16
- 산학 장학생 경쟁률이 어떤가요??
1 8 157032020.12.16
- 영화 추격자 명대사 화학과 버전
6 4 125702020.12.16
- 이 시간에 컨택 메일 보내본 사람 있나요?
0 6 53782020.12.16
- 솔직히 대학원 개 쌉꿀아니냐?
29 14 160882020.12.16
- 졸업마렵네요..
0 3 47002020.12.16
- 대학원도 대학처럼 원서를 여러개 낼수있나요..?
0 7 86252020.12.16
- 대학원 노 컨택 합격인데 이후로도 컨택 안하면
0 6 83982020.12.16
- 이번 석사 졸업후 박사 진행 고민 좀 들어주세요..성격 관련...
4 4 57682020.12.16
- 교수 하려면 자교 대학원 나와야 하나요?
1 7 92642020.12.16
- 출근날짜
0 11 53692020.12.16
- 합격발표전인데 거절메일..
1 3 100942020.12.16
- 디지스트
0 7 79012020.12.16
- 박사만 두명 있는 연구실
0 5 78992020.1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