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4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9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근데 협동과정이면 최종학위에 무슨 전공으로 나와여..?
2 17 69222020.12.16
- 한양대 보건대학 들어가신분 계신가요?
0 0 46212020.12.16
- CES 가보신 분 있나요
0 3 53032020.12.16
- 대학원 가는 이유가 뭔가요?
1 15 120662020.12.16
- 온라인 면담
0 0 40752020.12.15
- 한양대(산공) vs 연세대(디지털 애널리틱스)
1 9 90722020.12.15
- 혹시 서울대물천 물리학부 다니시는 대학원생님 있으신가요??
1 0 54332020.12.15
- 말더듬 원인
17 3 65172020.12.15
- 대학원생에게 가장 필요한 자질
2 16 101162020.12.15
- 학과장은
0 3 52462020.12.15
- 유니 에너지화공
0 1 44382020.12.15
- [질문]석박 통합 전문연구요원
0 2 88042020.12.15
- S 컨택
1 4 54732020.12.15
- 뿍치기빡취기 예아에아
9 3 59952020.12.15
- 과제 실적때문에 급하게 mdpi냈는데
0 8 81422020.12.15
- 전에 글 올렸던 부족한 학부생입니다
0 2 51962020.12.15
- 자퇴하고 절이나 가고싶다
0 5 51362020.12.15
- 김박사넷도 그냥 하이브레인넷 처럼
4 1 79942020.12.15
- 유니 신임 교수님 밑으로 가면 빡셀까요?
0 12 65082020.12.15
- 카이스트 석사 진학 학점 많이 보나요?
0 7 69792020.1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