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4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9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가을학기에 대학원을 진학하고 싶은 졸업을 앞둔 학생입니다.
0 4 65892020.12.17
- 전문대학원에서 풀타임?
2 4 72382020.12.17
- 디지스트 대학원
0 2 65832020.12.17
- ㅋㅇㅅㅌ 대학원 석사 재학 중이신 분 있으신가요?
0 3 55972020.12.17
- 약간 부족한 학생... 대학원 가능 할까요?
11 21 103252020.12.17
- 지거국 새로운학과 학석사 통합과정
3 7 47042020.12.17
- 서울대 AI 하는 랩실 합격커트 어느정도 되나요?
1 3 72142020.12.17
- 연구실 합류 메일을 보냈는데 답장이 없으시네요...
2 2 53572020.12.17
- 가을학기에 진학 원하는데 지금부터 컨택메일 보내도 될까요?
2 3 52752020.12.17
- 원하는 랩실 또는 학과때문에 대학원을 낮춰가는 경우가 있나요?
0 11 64422020.12.17
- 재료/신소재 박사 vs 전자전기 박사
0 4 60742020.12.17
- 직장인, 고려대 정보보호대학원 문의
4 3 335322020.12.17
- 문과박사 진학.. 선배님들께 조언을 구합니다
1 10 62932020.12.17
- 조금 바보같은 질문이지만.. 대학원도 전화기(컴)이 좋나요?
4 3 70432020.12.17
- 학비 질문
0 1 60932020.12.17
- 개인적으로 도움이 됐던 격언
7 2 53432020.12.17
- 대학원 신입생 충원율 뜻
0 5 138822020.12.17
- 여기보면 생각보다 선컨택 안하고 지원하는 사람이 많아보이네
4 5 78552020.12.17
- 연구실 배정이 잊혀질수도 있나요??
0 4 53772020.12.17
- 서울대 농대 대학원
0 2 101052020.1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