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4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9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학부생 인데요 궁금증이 있습니다.
0 6 48792020.12.18
- 대학원도 축제 있나요?
4 13 75232020.12.18
- 대기업 알앤디 학석사 많이 차이 나나요?
1 7 67042020.12.18
- 대학원 1월 출근이면 보통 월급 바로 주시나요?
0 5 91342020.12.18
- 여자 박사 33살이 취득 많이 늦나요?
6 20 128432020.12.18
- 인서울 중위(건동홍) 학부 학점 3.95인데요,,,,
1 9 99142020.12.18
- 대학원
0 5 44542020.12.18
- 교수 외부 세미나 자료 만드느라 인생 갈리고 있는데
1 14 55702020.12.18
- 막상 가려니 마음이 흔들리네요..
0 7 69352020.12.18
- 편입생 대학원입학
0 3 84442020.12.18
- 신생랩도 나쁘지 않아
5 6 86472020.12.18
- 대학원 기간 동안 멘탈 관리법
4 7 80392020.12.18
- 출근관련 질문
0 2 61872020.12.17
- 석사 / 석박통합
1 6 76802020.12.17
- 랩장 메일 답장
0 2 73032020.12.17
- 영남대/부경대 전자 3.85 > 유니스트 석사 지원가능한가요
1 14 117062020.12.17
- 대학원 합격시켜놓고 랩실 컨택 안해주면 뭐 어쩌라는거지...
3 15 81572020.12.17
- 신임교수 스펙
0 5 84222020.12.17
- 교수 논문 피인용횟수
0 4 74812020.12.17
- 대학원 생활
0 6 79872020.1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