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4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8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학부졸업 학점 3....
1 3 73302020.12.18
- 지금 연구실들 코로나 때문에 재택근무인데 많나요??
1 4 51102020.12.18
- 서울대 물천 대학원 컨택
1 4 68922020.12.18
- 교수님 컨택이후 개강 이후에 보자는데
1 9 49502020.12.18
- 대학원 합격
1 4 75372020.12.18
- 도움이 될지 모르겠지만 학점 low 본 것들 알려줌
7 10 80802020.12.18
- 서울대 컨택은 많이 힘들까요?
5 17 90532020.12.18
- 대학원vs기술고시 생활
0 6 64742020.12.18
- 대학원 입학 취소
0 0 47032020.12.18
- 예비 신입생의 푸념
1 4 69342020.12.18
- 석박통합/석사
0 5 60302020.12.18
- 대학원 석사는 괜찮은 선택
7 12 71392020.12.18
- 김박사넷도 고정닉이었으면 ..
7 8 55412020.12.18
- 아니 대체 컨택 가능 불가능은 왜물어보는거임?
22 7 68612020.12.18
- 비전 관련
0 1 51982020.12.18
- 석사과정 다중 컨택관련 질문드려요.
0 2 53722020.12.18
- 서울대 컨텍 무리일까요
0 11 59242020.12.18
- 석사박사가 없는 랩
1 3 64782020.12.18
- 학부생 인데요 궁금증이 있습니다.
0 6 48792020.12.18
- 대학원도 축제 있나요?
4 13 75232020.1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