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2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7 -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LED,OLED
0 1 33592021.02.04
- 수도권에 있으신분들 다들 카이지원함?
4 4 27202021.02.04
- 카이스트 컨택 교수님 답장 해석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5 53472021.02.04
- 석사학위를 동시에 따는건 무슨 제도인가요?
0 3 37942021.02.04
- 시스템반도체? 메모리반도체?
1 4 59912021.02.04
- 대학원 컨택 메일 몇개 보내세요?
0 1 37842021.02.04
- 대학원 컨택 보통 언제부터 하나요?
0 2 35172021.02.04
- 요새 계약연봉 1억 개나소나 받는다는게 사실이냐
0 4 54832021.02.04
- 박사 가성비있음.
21 9 64622021.02.04
- p랑 k 동급이죠?
11 9 40112021.02.04
- 카이스트 전문연 관련 질문드립니다
0 10 52172021.02.04
- 근데 종합대 순위는 왜 문과힘이 더 쎈거같지???
0 3 25012021.02.04
- 석박과정하다가 석사졸로 도망가는 사람들 많나요???
1 5 66122021.02.04
- 입학 하자마자 산학과제 할 거 같은데
0 5 34872021.02.04
- 영어점수 얼마나 중요하나요?
0 12 39002021.02.04
- Scientic reports 저널이 수준이 어떻게 되나요?
0 9 121452021.02.04
- 박사가 가성비가 좋았다면???
7 11 43492021.02.04
- KP 토익 점수 어느 정도 되야하나요?
0 3 33212021.02.04
- 폭언...?
2 4 36732021.02.04
- 님들 생각은
3 4 20672021.0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