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2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7 -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포스텍 PSEP 학점 컷이 어느정도 되나요?
1 19 48902021.02.07
- 학부생 랩미팅 개인발표
0 9 69322021.02.07
- 논문이 적게나오는 랩은 이유가 뭘까요?
1 9 45352021.02.07
- 정출연에서 대기업가는 케이스 드물다는데
1 17 47862021.02.07
- 박사 대학원 낮춰가도 상관없을까요?
4 12 41262021.02.07
- 대학원 인기가 늘긴했나벼
4 8 88802021.02.07
- 학부 출신별 대학원 선택 시 느낀점
52 25 231402021.02.07
- 기계과에서 신소재로 전공을 바꾸는 것에 대해
3 10 43572021.02.07
- 서울대vs성균관대 종결!
12 7 53732021.02.07
- 교수 지원하려고 하는데 주변에서 다 말린다
5 19 73732021.02.07
- 분리정제 관련 연구 전망
0 1 29302021.02.07
- 연구분야가 좀 올드해서
0 2 33652021.02.07
- SPK 석사로 들어가기 많이 어렵나요?
4 9 46052021.02.07
- 친구 축의금 다 10만원씩들 함??
1 16 309862021.02.07
- 미국엔 신기한 대학원이 많다
0 6 62432021.02.07
- 에휴.. 진짜 김박사넷 이대로 가면
13 7 57342021.02.07
- 형들 이번에 한국사 쳤어?
0 4 20692021.02.07
- 원래 회로분야가 박사과정이 오래걸리나요?
0 1 40662021.02.07
- S대 지구환경과학부 ㅇㄱㄱ교수님 어떠신가요??
0 1 35882021.02.07
- 카이스트 국비랑 카이
0 8 43032021.0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