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2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7 -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안녕하세요 후기에 대학원 석사 입학 지원 예정인 졸업예정 학부생입니다. 냉정하게 말씀 부탁드립니다.
4 5 35182021.02.10
- 아시아계 예일대 대학원생 총상
2 3 26692021.02.10
- 교수 자녀 논문으로 결국 탑스쿨 유학
13 24 60712021.02.10
- 학부생 1학년 입학예정인데, 학부연구생에 관심이 있어 교수님하고 면담을 잡았습니다. 괜찮을까요?
4 4 63352021.02.10
- 욕 먹을 준비하고 쓰겠습니다ㅠ 너무 궁금하고 막막해서요ㅠ
11 11 61692021.02.10
- 설대 기계 황ㅇㅌ 교수님 랩 궁금합니다
1 4 30082021.02.10
- 인간관계
1 1 21752021.02.10
- 컨택이 됐다는게 기준이 뭘까요?
0 3 45612021.02.10
- 바이오연구원의 워라벨??
1 17 76652021.02.10
- 아무리 생각해도 왠만한 사람은 석사만 따는게 나은듯
40 24 168922021.02.10
- kp우수성입증자료
0 3 67322021.02.09
- 대학원 첫학기 수강신청은 혼자서 하는 건가요...?
0 8 39722021.02.09
- 추천서를 꼭 대학 교수님께 받아야 하나요?
0 3 50282021.02.09
- 대학원 외국인학생
1 7 31912021.02.09
- 연구년인 교수님 희망
1 9 73902021.02.09
- 맥쿼리통역대학원 메리트있을까요?
0 1 22882021.02.09
- 설날 인사 언제함??
0 2 39722021.02.09
- 연대 함승주 교수님 나노바이오시스템랩실
1 7 58922021.02.09
- 대학원 진학을 원합니다.
2 4 33292021.02.09
- 원래 연구원도 대학원생처럼 이과제 저과제 다 일하는게 보통임?
0 7 31502021.0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