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2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7 -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교수와 대학원생의 관계
6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4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서울대 데이터사이언스대학원 어떤가요?
1 5 74882021.02.12
- 국내 vision + nlp 연구실
1 1 58182021.02.12
- 기업과제와 유학
0 1 19202021.02.12
- 신생랩 컨택
0 5 36732021.02.12
- 포항공대 통합에서 석사전환
3 3 70922021.02.12
- 카이스트 면접
0 12 51682021.02.12
- 지방대출신인데 미국 CS Top10가능?
2 13 75082021.02.12
- 입시 준비하시는분들 이시기에 뭐하고 계세요?
1 5 27882021.02.12
- 컨텍
0 2 24582021.02.12
- spk 도전해 볼만 할까요?
0 13 44902021.02.12
- 교수님께 인사말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0 3 35072021.02.12
- 대학원 컨택하고 면담도 했는데요 ㅠㅠ
0 2 34262021.02.12
- spk 지원 가능한가요?
0 4 28182021.02.12
- 카이스트 서류
3 4 26962021.02.12
- 분자생물학과 취업
0 0 28922021.02.12
- 컨택후 메일 지속 하시나요?
0 3 26192021.02.12
- 학사로 리서치 엔지니어 노리고 있는데 NLP랑 비전 중에 어떤 분야가 더 취업하기 쉬울까요?
0 10 44922021.02.12
- 추천서 써주신 교수님께 새해인사
0 2 52262021.02.12
- 보통 박사학위 졸업 때, 논문 실적이 어떻게 되나요?
0 7 96352021.02.12
- 서울대나 카이스트 갈수있을까요
4 8 50562021.0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