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2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7 -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카이스트 토익 폐지되나요??
0 5 36702021.02.10
- 석사 3년
6 10 44902021.02.10
- 컨택 메일 답장 해석
0 4 30322021.02.10
- 지방대 학사가 spk,yk 박사인 경우
12 7 73112021.02.10
- 전문대학원은 뭔가요
0 1 45632021.02.10
- 연구직 채용시 자격증
0 2 56122021.02.10
- 설카포 인공지능 랩인데 반성하게 되네
15 11 76212021.02.10
- 중국의 기세가 무섭네
4 5 31042021.02.10
- 30대 초반 나이로 석사 or 석박통합 진학하면 나중에 자리 잡을 수 있을까요??
1 4 38842021.02.10
- 미박 지원할 때 석차 보나요?
0 8 34652021.02.10
- 대학원 준비 얼마나 걸리시나요?
4 3 37842021.02.10
- 코로나 버프(2년) 3.78/4.0이면
0 16 34692021.02.10
- 학부생 논문 실적 관련 질문
0 7 32642021.02.10
- 인공지능.. 너무 지옥이다..
29 23 146402021.02.10
- 여러분들은 설날인사 교수님들께 하나요?
1 7 62162021.02.10
- 컨택메일 해석좀...
0 2 26292021.02.10
- 아무것도 모르는 신입생인데 질문드립니다....
0 1 19782021.02.10
- 컨택 메일 답신
0 2 19972021.02.10
- 서울대 카이스트 자연대 컷 많이 높은가요?
6 29 71022021.02.10
- 정출연도 학계임??
1 6 30652021.0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