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2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7 -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대학원생을 위한 영어공부?
0 4 88822021.02.08
- 석사 진학 관련 고민이 있어 질문드립니다.
0 4 28702021.02.08
- 컨택 조언 부탁드립니다.
0 1 17212021.02.08
- 대학원 진학 이스펙으로 쉽지 않겠죠?
1 10 35862021.02.08
- 중요한건 학점이 아니라 석차임
4 5 84942021.02.08
- 추천서 써주신 교수님께 아마존 기프트카드 선물 어때요?
0 5 35402021.02.08
- 지방대에서 수도권 대학원 진학
1 3 60352021.02.08
- 컨택메일 해석
1 2 23062021.02.08
- 복수전공하면 전문성 떨어져보일까요?
0 5 61602021.02.08
- 석사1년차입니다. 조교 필수인가요?
5 12 75442021.02.08
- 카이스트 컨택 메일
0 1 47972021.02.08
- 학부 학벌에 대한 사회적 의견
5 21 67432021.02.08
- 면담 후 메일 드리기에 관해..
0 3 46352021.02.08
- 이공계열 학부생때부터 논문 한편 내는 거는 어떠한 경로인가요?
0 9 40952021.02.08
- 코로나 시대, 랩 경험을 어떻게 쌓아야하나요
0 8 30832021.02.08
- 한 랩에 들어가기로 했는데 더 욕심나는 랩에서 연락이 왔어요
0 7 35292021.02.08
- 그냥 엄청 궁금해서
2 9 29632021.02.08
- 신기한 성씨
6 2 44332021.02.08
- Y대 인기랩 vs 서울대 융대원
2 10 58532021.02.08
- 논문 읽다가 너무 쩔어서 자괴감 생길때 꿀팁 드림
14 9 65592021.0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