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2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7 -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PSEP 과목
0 3 19002021.02.05
- 랩실 인원
0 9 54122021.02.05
- 10년 후 교수라는 직업이 사라진다.
27 17 74182021.02.05
- 석졸 취업 기준 과제와 논문의 비중
0 6 39722021.02.05
- 산학과제 몇개나 하시나요?
0 2 34212021.02.05
- 자대 대학원을 갈지, 타대를 지원해볼지 고민입니다
0 4 31192021.02.05
- 설계 및 프로젝트 경험
0 3 21232021.02.05
- 취업역량을 기르기 위한 석사
1 5 38552021.02.05
- 코로나땜에 gre나 sat 의무제출 아닌곳도 있던데
0 6 31162021.02.05
- 합격 후 지도교수님과 컨택
0 0 30382021.02.05
- 카이스트 to문의
0 2 33142021.02.05
- 아직 국내에선 활발하지 않은곳인데 괜찮을까요
2 6 28772021.02.05
- 설카 화학과 지원 가능할까요?
3 18 48782021.02.05
- 박사전문연 승인전직 할 때 지도교수 의견
0 5 37052021.02.05
- P 대학원 진학 가능성
4 10 29332021.02.05
- 대학원 조언 부탁드립니다
0 9 39792021.02.05
- 물어볼데가 없어서.. 전기공학와 전기전자공학중 1택 해야하는 상황입니다.
0 8 45842021.02.05
- 자대랩실을 SKP 지원해보고 결정하는게 되나요?
0 2 26432021.02.05
- 고려대 기계과 ㄱㅇㅊ 교수님 랩실 질문
0 6 40222021.02.05
- ist ,yk 궁금합니다.
7 12 46552021.0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