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2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7 -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지방인재???
7 9 34672021.02.04
- 수학과 석사 관련 질문
3 6 66802021.02.04
- 가을학기 컨택..굉장히 애매한 상황입니다
0 3 34012021.02.04
- 실업급여받으시는 분 계신가요?
2 7 131492021.02.03
- 교수랑 사이가 안좋으면
0 11 88762021.02.03
- Epss나 psep로 석사 산학 진학했는데 졸업 요건 못채우면 어케되나요
0 2 38472021.02.03
- 편입생인데 어떻게 해야될까요...?
2 12 48602021.02.03
- spk 교수님들도 김박사넷 게시글 많이 보시나요?
5 12 51362021.02.03
- 이게 컨택된건가요 안된건가요?
0 4 31412021.02.03
- ist 진학 스펙
3 18 86052021.02.03
- 인공지능 공부하시는 분들
0 8 43562021.02.03
- 카이 박전연 티오
0 11 42722021.02.03
- 3월부터 전문연 시작할 예정인데 영장 나왔으면 어떻게 하나요??
0 4 27982021.02.03
- 컨택 메일 답장
0 1 24132021.02.03
- 퀀텀닷 광전소자 쪽 어떤가요?
0 1 30372021.02.03
- epss psep 등 산학 장학생에 대해 잘 아시는 분 계신가요?
0 3 29082021.02.03
- 가을학기 k,p 입시 치뤄보신 분 궁금합니다.
0 2 28262021.02.03
- 생각해보면 박사(+교수)는 정말 가성비가 떨어집니다.
50 29 279942021.02.03
- 대학원 진학 질문
0 2 36002021.02.03
- 로봇공학
0 1 35392021.0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