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2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7 -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3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전과한경우 cv에 작성하는게 맞겠죠?
0 1 38272021.02.02
- yk 자대 인기랩??
0 4 39192021.02.02
- cv에 쓸 수 있는것
0 3 21842021.02.02
- 메모리소자, 공정질문있습니다.
1 3 36382021.02.02
- ist(kaist포함)는 서류접수가 7월 초중이던데
1 9 30622021.02.02
- 서울시립대 이도환 교수님 어떤가요?
6 3 37762021.02.02
- 조교 장학금 질문
0 2 36712021.02.02
- 컨택 성공 기준이 뭔가요??
0 3 38642021.02.02
- KCI
0 1 48022021.02.02
- 근데 노벨상이 교육의 평가 기준이 될수있냐??
11 12 34552021.02.02
- 전자공학 과목에 대해서 여쭤보겠습니다.
0 3 41482021.02.02
- 도쿄대는 뭔가 산업계 트렌드에 뒤쳐진 것같음.
6 11 50392021.02.02
- Yk대학원가면 첫학기는 대부분 그냥 쌩돈 내나요??
0 4 37982021.02.02
- 석/석박 고민 교수님께 말씀드릴 때
0 12 55002021.02.02
- 연구실에서 데스크탑 제공
2 19 134372021.02.02
- 연대 문과 대학원 준비하고 있는데
1 4 76512021.02.02
- 연고대 컨택 to
1 8 32072021.02.02
- 설대 화생공
0 6 59962021.02.02
- 데드490 벤치370 스쿼트510
3 5 32812021.02.02
- 비주류 공대 자대대학원(국가과제O) VS 다른 전공 타대대학원
0 3 23452021.0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