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2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7 -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3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어느 랩을 가야할까요?
3 4 29922021.02.01
- 포스텍 카이스트도 괴수랩 있음?
3 14 95012021.02.01
- 한양대 신소재 대학원 질문 드립니다.
2 5 33342021.02.01
- 디지스트 요새 어떤가요?
0 13 41182021.02.01
- 지거국 3.85 포항공대 도전해봄
9 13 65962021.02.01
- 논문,,,
0 3 44172021.02.01
- 몇 년 차가 제일 힘든 것 같아요?
0 6 32482021.02.01
- 자연계열에서 기계공학... 제가 가능할까요
0 7 34052021.02.01
- 배터리관리시스템(BMS) 분야 어떰?
0 4 62462021.02.01
- 빅데이터/인공지능 박사과정 중 강사 or 전임교수 가능?
2 4 36302021.02.01
- 대학원 인공지능 인기 지나면 시스템반도체 설계가 이어받지 않을까
0 10 55262021.02.01
- 연구 노트 쓰라는 말 밑에서 봤는데
2 7 68252021.02.01
- 여기가 일베랑 동급이라는 김아무개랩이죠?
39 4 45782021.02.01
석사졸 후 워라벨 기업 취직 가능한가요? 2 1 34262021.02.01
- 식품영양 서울대 대학원
3 8 87542021.02.01
- 머신러닝/딥러닝 어느 수준으로 하시나요?
1 4 68662021.02.01
- 교수님이랑 컨택면담할때
0 1 34012021.02.01
- 대학원생한테 과제계획서 쓰라고 하는게 일반적인거야?
13 22 122272021.02.01
- Peet 병행중인 석사생.
3 6 26292021.02.01
- 성균관대학교 소셜이노베이션융합전공 학과 입학하시는분 계신가요??
0 0 24442021.0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