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2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7 -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박사 가성비라는 말에 대해서
11 13 58052021.02.06
- 퇴사 후 대학원 진학
0 3 27092021.02.06
- 사람이 서로 잘되야 진심으로 축하하는듯
29 22 99022021.02.06
- 영어점수 기준점수만 넘으면 되나요?
0 2 29162021.02.06
- 생명과인데 유전학을 듣지 않았을 경우
3 10 26472021.02.06
- 평점 3.9로 SPK 갈 수 있나요??
6 19 93982021.02.06
- 국내 대학원 입학을 목표로 하는 영국 임페리얼 칼리지 런던 학부생입니다!
4 14 109412021.02.06
- 몰랐는데 우울증이라네요
3 9 86932021.02.06
- 대학원 진학시 지역도 잘 고려하자
9 20 67982021.02.06
- 포항공대 전전 QE 공부 해보신분
0 8 47112021.02.05
- 포공 기계과
4 13 50932021.02.05
- 서울대 순혈 있긴 함
20 37 186722021.02.05
- 대학원 마음가짐
0 3 36632021.02.05
- 인공지능학과 컨택
0 13 55252021.02.05
- 컨택이 잘 된걸까요?
0 10 23792021.02.05
- 전자과 전공 과목 질문입니다.
2 0 35432021.02.05
- 교수평 싹다 블락 걸어놔도 가고 싶은 사람은 갈 랩 찾았다
12 12 213272021.02.05
- 학부 연구생 인식
0 4 48982021.02.05
- 보통 포닥 몇년함??
3 18 199592021.02.05
- 보통 석박 통합으로 들어가면
0 4 27712021.0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