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2 - 대학원생 예절에 대해 쓴 글 보고...
215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12 - 감정 못 숨기는 무능한 포닥 때문에 숨이 막혀요
4 - 논문 리뷰 중에 유사 연구가 출판되어 리뷰어가 이를 지적하면
4 - 서울대 vs 카이스트
3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7 - KAIST 산디과 석사 면접 후기
3 - 박사우수장학금 선정 결과
3 - 전문대학생 대학원진학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 내거 뺏어서 박사 몰아주기 뭐임?
7 - 왜 한국 대학원은 전부 한글파일을 쓸까요..
5 - 하고싶은 연구 딜레마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22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31 - 제 1공동저자 거의 없는 랩실
11 - 결혼하자는 남친..전 포닥 다녀오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10 - 물설사의 습격
17 -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 이거 정상인가요?
10 - 서울대 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
9 - 학회에서 만난 모교 교수님
18 - 교수이직 해야하나..
14 - Scientific Reports 어떤가요?
11 - 대학원 어디를 갈지 고민입니다
7 - 대학원 여러 곳 지원이 잘못인가요..
8 - 교수가 학생한테 통수 맞는게 가능함?ㅋㅋ
15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월급만 받고 연구실 안 나가기 7 13 73952024.07.06
- 대학원 입학 가능 여부
0 2 16732024.07.06
- 컨택에서의 첨부 서류
0 0 6372024.07.06
- 어렵고 어려운 진로 결정... 도와주세요 (AI/DS)
2 6 17352024.07.06
- 나는 종교가 기독굔데..
8 1 6962024.07.05
- 다들 교수평가 오각형에서 가장 중요한건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2 13 28402024.07.05
- 교수님이 메일로 무슨 말씀을 하신걸까요..
7 12 67532024.07.05
- CV 작성 중인데 학부연구생에 적는것에 대해 질문 드립니다!!!
0 5 43152024.07.05
- Ai 대학원 입학은 보통 학부과정이상을 다 배우고 가는느낌이네요
0 11 10122024.07.05
- 안녕하세요 의대 기초교실 랩실 어떤가요 ?
2 2 13142024.07.05
- AI 대학원 가고싶은 대학생 3학년 조언
0 3 11562024.07.05
- 대기업 타령할꺼면 걍 학부 취직해라
13 9 26532024.07.05
- 인공지능학과 -영어성적제출 필수이고 소프트웨어학과는 필수아닌데
1 3 5342024.07.05
- 대학원 지원관련 질문
0 0 6132024.07.05
- 대학원 진학...
2 3 7622024.07.05
- 바이오 DDS관련 최근 동향을 파악하기 좋은 논문들 추천 해주실 수 있나요?
0 1 6562024.07.05
- 다른곳 합격 후에 타대에서 TO가 났다는 메일이 왔는데요
0 1 6802024.07.05
- 어짜피 석사하고 무조건 취업할 마인드면
2 7 45112024.07.05
- [리서치 아르바이트]6만원
2 2 5092024.07.05
- 그냥 총체적 난국입니다... (중시경 기계공학과 학부생 고민 좀 들어주세요)
6 9 24062024.07.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