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2 - 대학원생 예절에 대해 쓴 글 보고...
214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55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12 - 논문 리뷰 중에 유사 연구가 출판되어 리뷰어가 이를 지적하면
4 - 서울대 vs 카이스트
3 - 대학원 합격 <-> 연구실
3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7 - KAIST 산디과 석사 면접 후기
3 - 박사우수장학금 선정 결과
3 - 전문대학생 대학원진학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 내거 뺏어서 박사 몰아주기 뭐임?
7 - 왜 한국 대학원은 전부 한글파일을 쓸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박사 4학기 차인데 자퇴하고 싶어요
6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21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31 - 제 1공동저자 거의 없는 랩실
11 - 결혼하자는 남친..전 포닥 다녀오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9 - 물설사의 습격
17 -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 이거 정상인가요?
10 - 서울대 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
9 - 학회에서 만난 모교 교수님
18 - 교수이직 해야하나..
8 - Scientific Reports 어떤가요?
11 - 대학원 어디를 갈지 고민입니다
7 - 대학원 여러 곳 지원이 잘못인가요..
6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파트 박사
0 2 11802024.07.07
- 입시에 상처받을 수도 있나요?
7 17 38492024.07.07
- 지스트 화학과 면접 어려우려나요
0 0 22472024.07.07
- AI 탑컨퍼 citation 의문
0 4 14432024.07.07
- 과학철학 분야에 대해서
0 6 19442024.07.07
- 공대생 컨택 안 한 상황에서 대학원 입학 프로세스 진행할 수 있나요?
0 3 7842024.07.07
- 박사 대기업 신입채용 시 토스/오픽 스피킹 어학성적 필수인가요?
1 0 18952024.07.07
- ist 봄학기 대학원
1 3 11872024.07.07
- 카이스트 사전 컨택 면담 준비해야 할 것
0 4 9402024.07.07
- 카이스트 유기화학 대학원 진학
0 0 12692024.07.07
- 암묵적 자퇴하라는 분위기?
1 4 13232024.07.07
- 점점 연구를 계속하는 것이 맞을 지 졸업하고는 어떻게 해야할 지 여러 생각이 듭니다.
8 2 31982024.07.07
- 서울대 대학원 기숙사 질문좀요 ㅜㅜ
1 6 32142024.07.07
- 디지스트 1차 서류합 가능성
1 4 25612024.07.07
- 컨택 메일 보내고, 교수님과 통화했습니다
3 8 25152024.07.07
- 리젝 사유가 납득이 가질 않습니다.
0 12 45012024.07.07
- 공모전 수상했는데 기분이 안좋네요
3 4 21072024.07.06
- 영어 시험 따놓을걸
3 2 14342024.07.06
- 석사 취업(석사 진학고민)
0 7 30102024.07.06
- 고민이 너무 많습니다. 대학원 가능할까요?
1 2 9202024.07.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