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2 - 대학원생 예절에 대해 쓴 글 보고...
214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55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12 - 논문 리뷰 중에 유사 연구가 출판되어 리뷰어가 이를 지적하면
4 - 서울대 vs 카이스트
3 - 대학원 합격 <-> 연구실
3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7 - KAIST 산디과 석사 면접 후기
3 - 박사우수장학금 선정 결과
3 - 전문대학생 대학원진학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 내거 뺏어서 박사 몰아주기 뭐임?
7 - 왜 한국 대학원은 전부 한글파일을 쓸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박사 4학기 차인데 자퇴하고 싶어요
6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21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31 - 제 1공동저자 거의 없는 랩실
11 - 결혼하자는 남친..전 포닥 다녀오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9 - 물설사의 습격
17 -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 이거 정상인가요?
10 - 서울대 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
9 - 학회에서 만난 모교 교수님
18 - 교수이직 해야하나..
8 - Scientific Reports 어떤가요?
11 - 대학원 어디를 갈지 고민입니다
7 - 대학원 여러 곳 지원이 잘못인가요..
6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학점 4.05 한양대 전자 가능할까요?
1 4 48352024.07.08
- 25년 전기 입학 12월 여행
0 2 10022024.07.08
- 이직 고민
0 2 10642024.07.08
- 지스트 질문 있습니다.
0 1 11822024.07.08
- 뮌헨공대 vs 알토 vs 암스테르담 vs KU Leuven vs 밀라노공대
0 7 25742024.07.08
- 읽씹 하는 사람들
0 1 12362024.07.07
- 재료 시뮬레이션 (DFT, MD) 분야는 박사가 아니라면 취업 어려울까요?
0 5 21542024.07.07
- 학문후속세대 박사과정생 연구장려금 선정이 스펙이 되나요?
0 7 21962024.07.07
- 내년에 석박통합과정 입학합니다.
1 4 13892024.07.07
- 포항공대 대학원 질문 있습니다
0 2 14572024.07.07
- 카이스트 KEPSI EPSS
0 0 12592024.07.07
- 디펜스 이후 졸업전에
0 4 10502024.07.07
- 석사에서 박사로 입학할 때
0 1 19912024.07.07
- 보통 석사 졸하고 박사 입시할 때
0 0 4412024.07.07
- 카이스트 대학원 자소서랑 추천서
0 1 18052024.07.07
- 포항공대 기숙사 or 자취
2 4 17732024.07.07
- 카이스트 신소재 산학이랑 반공대 산학 중 어디가 더 컷 낮나요?
0 0 5722024.07.07
- 지방대 4년제 바이오계열 학과이고 학점은 3.9인데 서울쪽 대학원을 찾고 있습니다.
0 1 12032024.07.07
- 카이스트 전문연 가능할까요..?
1 4 20562024.07.07
- 설포카 대학원 입학했다가 수원대 용인대 대학원에서 졸업할수도 있네요...
4 5 105532024.07.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