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가장 핫한 댓글은?

나무위키 김박사넷 평가는 정확한듯

울적한 레온하르트 오일러*

2023.04.08

4

2265

https://namu.wiki/w/%EA%B9%80%EB%B0%95%EC%82%AC%EB%84%B7#s-2.2.1.1

문제점

"누구나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는 익명게시판 특성상 익명게시판이 떠안고 있는 문제점을 거의 다 가지고 있다. 특정 대학원을 까내리는 것은 양반이고 사소한 의견만으로도 온갖 조롱과 욕설을 지껄이며 인격모독을 하는 댓글이 일상이다.
이는 익명 특성상 말을 함부로 해도 자신에게 아무런 불이익이 없다는 점에 비추어 보아 자기가 받은 스트레스의 화풀이를 김아무개의 랩에서 하거나 그냥 남을 욕하는걸 즐기는 정신이상자거나 특정 대학의 훌리들 인것으로 추정된다.

또한 본인의 스펙을 올리면서 특정 대학원의 합격 가능성을 물어볼 때도 주의하자. 마치 본인이 그 랩의 교수님이라도 된거마냥 글쓴이의 학벌 학점 등의 스펙으로는 절대 불가능하다며, 그리고 눈만 더럽게 높다는 둥 (거의 인신공격 급으로) 글쓴이를 비하하고 조롱하는 댓글들도 많다.

이처럼 댓글의 상당수가 오염되고 쓸데없는 헛소리들이 판을 치고 있는 상황이니 김 아무개의 랩에서 글이나 댓글을 달 땐 온갖 조롱과 폄하를 먹을 각오를 하고 올려야 할 정도이다."

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댓글 4개

낙천적인 토마스 홉스*

2023.04.08

걍 사이트 좆망함

2023.04.08

제가 느낀 그대로네요

2023.04.08

정확함.

해당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댓글쓰기

게시판 목록으로 돌아가기

김박사넷의 새로운 거인, 인공지능 김GPT가 추천하는 게시물로 더 멀리 바라보세요.

앗! 저의 실수!
게시글 내용과 다른 태그가 매칭되어 있나요?
알려주시면 반영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