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가장 핫한 댓글은?

본문이 수정되지 않는 박제글입니다.

typst 거품인가요?

2026.06.21

0

53

그냥 대학생 2학년인데 학부연구생,대학원분들 typst app 쓰시나요? 개인적으로 예쁘게하려고 코드로 글쓰는게 이해가 안가는데 생산성이 올라가나요?
이번에 과제에 써봤는데 예쁘긴하던데 실제 논문은 워드로 투고받으면 말짱광 아닌가요? 참고로 연구경험은 없어서 잘모릅ㄴ대

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댓글 0개

댓글쓰기

게시판 목록으로 돌아가기

학부 인턴 게시판에서 핫한 인기글은?

학부 인턴 게시판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시선집중 핫한 인기글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