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4 다이렉트 박사 합격 웨비나 후기

2026.06.26

0

34

안녕하세요, 지난 24일 다이렉트 박사 합격 웨비나에 접속하였습니다.

박향미 선생님이 소개해주신 도서를 읽고 있는데, 제가 생각했던 국내 입시와는 크게 다르다는 점을 깨닫게 되어 좋았습니다.
웨비나에서도 지원 로드맵 등을 보여주셔서 참고하기에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이미 입시에 성공한 선배님의 강의는 매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PPT에 자세한 타임라인과 팁 등이 적혀있어 현실적으로 지원을 할 때에 있어서 어떤 것들을 고려해야 하는지, 어떤 것들을 놓쳐서는 안 되는지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귀한 웨비나를 무료로 들을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0개

댓글쓰기

게시판 목록으로 돌아가기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