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3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고대 컨택 관련
0 8 17402024.11.19
- 인생 선배님들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2 8 5952024.11.19
- 기계공학과 유체저널
2 8 17432024.11.19
- 자대 석사 vs 타대 석사
5 12 37072024.11.19
- 소리 지르는 지도교수님
27 30 94212024.11.19
- 유기금속/유기발광재료
0 2 5552024.11.19
- 카이스트 ai 대학원
0 15 48352024.11.19
- 미국 포닥 연봉 1억 넘는다던데,
0 30 134332024.11.19
- ist 인턴 두번
0 4 7812024.11.19
- 기계공학 저널
0 4 19762024.11.19
- 물리학과 2학년 재학중인데 전기전자,기계 다중전공관련 고민이 있습니다.
0 2 6372024.11.19
- 포스텍 조교수당 질문드려요
3 4 26312024.11.19
- 박사 안하고 다들 도망가네요...
81 45 158652024.11.18
- 대학원 들어가기 전에 하면 좋은 것들 추천 부탁드립니다!
1 10 15032024.11.18
- 생명 학사 취업 관련하여 질문있습니다 (생물정보학)
0 5 19392024.11.18
- 학부랑 학벌 차이 많이 나는 경우
5 6 74462024.11.18
- 컨택이 되질 않습니다...
1 6 15102024.11.18
- 대학원 선택 질문있습니다.
1 4 8912024.11.18
- 대학원 진학 현실적인 조언 부탁드립니다
1 14 28742024.11.18
- 학생연구원 후 같은 연구소로 포닥 가는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0 9 25822024.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