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0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9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석사 자퇴 후 해외로 진학
1 2 14082024.12.12
- 실험실 외국인 종심 끝났다고 걍 무단퇴근하네요..
18 15 28432024.12.12
- ist ai 대학원 합격 스펙이 어느정돈지 궁금합니다
0 2 19692024.12.12
- 대학원 성적 관련 조언 부탁드립니다.
0 4 13352024.12.12
- 학술 논문 연구 방법과 데이터 수집
2 0 23132024.12.12
- 탄핵 주장하는 사람들있는데
7 0 13752024.12.12
- 랩실 고민입니다.
0 0 8452024.12.12
- 정출연 가기가 어려운가요?
4 30 64512024.12.12
- 교수님 이직 갑분 졸업
2 3 44142024.12.12
- 교수님 컨택 후 면접 관련 질문있습니다 ..!
0 3 9822024.12.12
- 현명한 인간관계란...
5 13 98622024.12.12
- 원서접수시 유효기간 지난 토익을 넣어야 할까요?
0 3 6062024.12.12
- 랩에 석사분들에게 이메일
0 1 12802024.12.12
- 연구실 선택 조언 부탁드립니다.
0 0 9332024.12.12
- 미치겠습니다. re transformation을 진행하는데 "저만" colony가 안나와요
5 16 20532024.12.12
- 석사 1년 자퇴할까요
2 3 38062024.12.12
- 랩실고민
2 2 6922024.12.12
- 논문이 정말 어렵네요..
13 26 42752024.12.12
- kp 연구실 인턴 vs 에트리 인턴
0 7 24952024.12.12
- 박사과정 중 고민(방목형 지도)
4 7 55132024.1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