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0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9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난 우리 교수님 좋음.
2 3 7272024.12.11
- 연구주제를 가진 채 컨택할 때...
0 0 6942024.12.11
- 인턴 중 다른 연구실 컨택
0 0 10492024.12.11
- 교환학생
0 1 4402024.12.11
- 생명 쪽에 관심이 있는데, 어떤 과정이 필요한 지 질문드립니다.
2 8 13492024.12.11
- 교수님 갑자기 다른 학교로 가시게 됐는데, 남는다 vs 따라간다
2 10 41502024.12.11
- 석사로 얻는것
0 1 5702024.12.11
- PINN분야(물리기반인공지능) 어떤가요?
0 6 18382024.12.11
- 타대 진학이 맞는걸까요?
0 5 6882024.12.11
- 대학원
0 1 3712024.12.11
- 포닥/취업에 관해 고민이 있어 의견여쭙습니다..
0 7 7872024.12.11
- [📢 실험 참가자 모집] 익명 온라인 그룹 채팅 실험 참가자 모집
0 0 18982024.12.11
- 자대 석사 이후 skp 석박통합으로 가는 경우는 흔한가요?
2 5 8492024.12.11
- 교수님들은 어떤 학생을 예뻐할까요?
4 15 49332024.12.11
- 랩실 내 박사과정 밟고 계신 선배와 면담 시 호칭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0 6 17642024.12.11
- 연구실 고려 사항
0 1 5912024.12.11
- 중앙대 장학금 컷이 어느정도인가요?
0 3 7932024.12.11
- 바이오 석사 그만두고 국비 소프트웨어 교육 듣는건
0 3 4632024.12.11
- 제가 도피성 진학을 하는 걸까요?
0 8 16782024.12.11
- 카이스트 인턴
0 3 9782024.1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