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5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9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지도교수의 대학원 코스웤 시험을 망쳤네요
1 6 26332024.12.17
- 창업한 교수님의 연구실
0 9 24682024.12.17
- 아날로그 회로설계 한양대
0 5 14352024.12.17
- 지도 교수님께 이런 감정이 들어도 되는지
79 15 214692024.12.17
- 학회 간사 인건비
0 3 11662024.12.17
- 대학원생 생활패턴?이 궁금해요
2 7 25752024.12.17
- 모 정출연 정규직 to 반납 논란
1 5 6672024.12.17
- 과기원에서 A를 받는다는 건 어느 정도의 노력일까요?
16 18 71002024.12.17
- 이거 진짜 억셉인가요? 진짜 끝난건가요?
17 13 70542024.12.17
- 29살 대학원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4 13 57782024.12.17
- 카이스트에 미련이 남아 고민입니다.
20 15 36352024.12.17
- 석사과정 때 쓴 논문 교수 임용시 실적 인정 여부
0 5 33002024.12.17
- 대학원 입학을 희망하는 야간(일학습병행제) 공학사의 궁금증입니다.
0 4 12642024.12.17
- AI 연구실은 아닌데 AI를 사용하는 경우
0 7 12322024.12.16
- 2차전지 대학원 질문드립니다
1 8 10492024.12.16
- 리뷰어 커맨트 받고 리젝되었으나, 리뷰어가 잘못 이해한 부분이 있어서 억울합니다. revision 기회를 달라고 요청하는게 가능할까요?
2 6 30522024.12.16
- 현재 고등학생인데 감히 질문 올려보겠습니다.
11 9 38322024.12.16
- 약학대학 졸업 후 공대(컴공) 대학원 가능할까요? 가능하다면 준비해야 할 것이라던가..
0 4 13252024.12.16
- 연구실 첫 출근 날짜 조정 가능할까요
0 3 11792024.12.16
- 대학원 진학
0 4 4972024.1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