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5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9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연구소 생각 있는 데.. 재수할지 말지 모르겠어요
9 5 22072024.12.16
- ai 이직 관련 조언을 구합니다.
0 1 5262024.12.16
- 석사 1학차에게 PM
0 7 11372024.12.15
- 한양대 vs 성대 vs 지스트 학부 고민
10 9 68352024.12.15
- 잘못된 선택을 한건가 싶네요
8 9 29342024.12.15
- 포항공대 대학원에서 일본 제국대학(도쿄,쿄토x) 으로 유학 질문.
0 8 29352024.12.15
- 오각형 아예 폐지된거임?
11 4 25202024.12.15
- 교수님 답변의 의미가 궁금합니다
0 5 21592024.12.15
- 단국대 천안캠 대학원 vs 외대 글캠 공대 대학원
0 1 8992024.12.15
- 석사 -> 통합 전환 고민
2 2 13462024.12.15
- 박사 되고 1년 되니 한가지 고민이 드네요
1 15 45812024.12.15
- 카이스트 석사 졸 기업 연구소
0 2 7052024.12.15
- 학부 산업공학과 선택 문의
0 6 12062024.12.15
- 석사 졸업 스펙 평가 부탁드립니다.
4 16 58812024.12.15
- 학계 최고 교수와 연구주제 이야기 하는거 괜찮나요???
25 27 57592024.12.15
- 포스텍 배터리공학과 인건비
0 9 24012024.12.15
- 인건비는 출근으로 인해 발생하는 비용만 보전하는 수준이면 충분한 듯
26 23 22282024.12.15
- 한동훈 딸이 논문 5개 썻다고 하는데
32 16 50172024.12.15
- 한줄평은 살릴 생각이 없는 듯
12 5 23912024.12.15
- If 30 논문 1편 VS IF 1 논문 30편
8 19 57182024.1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