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8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대학원 자퇴하는 사람들 많은편인가요?
2 9 13802025.03.28
- 이상황에 리마인드 하는게 맞을까요?
0 1 6392025.03.28
- 이게 그렇게 대단한건가요
8 7 60192025.03.28
- 석/박통합 지원 추천서 관련
0 2 5852025.03.28
- 교수님이 좋아요
4 4 18602025.03.28
- 컨택 메일 답장 안오면..
1 3 11432025.03.28
- 대학원 수업 큰 비중을 차지할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0 1 6582025.03.28
- SSH 학부생 SKP 로보틱스 랩
1 11 11132025.03.28
- 너무 같은 연구실 맴버와 비교되서 현타가 옵니다..
40 22 199252025.03.28
- 컨택 실패 이유
0 2 8802025.03.28
- K 및 S 대학원 스펙 평가 부탁드려요
1 2 7832025.03.28
- 연구계획서 형식 질문
0 0 4192025.03.28
- 카이스트 합격후
0 4 7822025.03.28
- 포항공대 자소서
0 1 6612025.03.28
- 박사졸업 실적은 좋은데 선배가 없어서 취업이 힘듭니다
22 21 59732025.03.28
- 안녕하세요. 고등학생인데 질문 있습니다
2 8 24272025.03.28
- 자동차 대학원 진학 분야 추천
0 0 14232025.03.28
- 스펙 조언 부탁드립니다!
0 0 4222025.03.28
- 카이스트 물리학과 졸업요건이 정해져있나요?
0 1 5972025.03.28
- 석사 졸업 앞두고 있는데 학부 학점이 낮은게 고민입니다. 취업이 가능할까요
0 0 10542025.03.28
